본문 바로가기
카페

영등포 오월의종

by Claire1 2020. 10. 9.

영등포 오월의 종

 

 

서울 빵 맛있는 집 찾아보면 늘 순위권에 나오는 <오월의 종>을 방문했습니다. 

본점은 이태원 쪽인 것 같은데 차로 다니기 쉽지 않아서 저희는 타임스퀘어점만 방문하고 있어요~

오월의 종 타임스퀘어점은 타임스퀘어 안에서 찾으면 절대 나오지 않는 답니다! 명품관 쪽에서 GATE8로 나가면 바로 앞에 예쁜 벽돌 건물에 있어요! 타임스퀘어 외부에 있지만 너무 가까워서 붙어 있는 듯한 거리예요. 그래서 화장실도 타임스퀘어에 있는 걸로 써야 하더라고요.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위치

GATE8로 나와야 합니다. 
나오면 이렇게 바로 앞 건물이에요! 

타임스퀘어 밖에 있지만 연결된 것처럼 가깝죠?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서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는 인기 많겠어요. 

 

오월의 종 타임스퀘어점 외관

벽돌 건물이 너무 예뻐서 이쪽저쪽 어떻게 찍어도 잘 나와요~ 건물 입구에서 사진 찍고 싶지만 여기는 늘 사람들이 붐비더라고요.. 역시 빵 맛집이에요! 

 

오월의 종 내부

오월의 종 매장 내부
오월의 종 매장 내부

들어가자마자 출입 명부 작성 후 손 소독은 필수겠죠? 매장 한가운데 가장 크게 빵 진열대가 자리 잡고 있어요. 빵 포장하고 담아서 계산하고 커피 주문하고 커피 픽업하는 순으로 분업화가 착착 진행되어있어요~ 사람들이 몰려도 빠르게 척척 진행해주십니다~

 

오월의 종 빵 종류

오월의 종 빵 종류
오월의 종 빵 종류
오월의 종 빵 종류
오월의 종 빵 종류

지난번에 갔을 때는 모든 트레이에 빵이 한가득 담겨있었는데 오늘은 벌써 팔린 건지.. 반 정도밖에 안 차있었어요... 

오월의 종은 호밀빵 종류가 많고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하얀 밀가루 빵만 좋아했었는데 여기서 먹어보고 호밀빵도 좋아하게 됐어요~  겉은 딱딱하고 질긴데 속은 부드럽고 쫀득한 스타일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고 있으면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자꾸자꾸 손이 가는 빵입니다! 특히 저한테 크랜베리 바게트는 취향저격이에요. 

 

제가 구입한 빵들이에요~ 왼쪽에서 순서대로 호두빵, 크랜베리 바게트, 양파빵, 호두 식빵 순입니다. 

크랜베리 바게트는 너무 맛있어서 갈 때마다 빠뜨리지 않고 사는 빵이에요. 호두빵은 처음 사봤는데 정말 쫀쫀하고 부드러웠어요. 양파빵 안에는 양파도 많지만 베이컨도 있고 치즈도 있어서 꾸덕꾸덕한 편이에요. 느끼한 거 좋아하는 신랑 취저 빵입니다. 

 

 

오월의 종 판매 원두

오늘은 빵만 포장해서 커피는 마시지 않았지만 여기 커피맛 좋아해서 원두 사가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아요. 주문할 때 원두도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몇 개 구입 안 한 것 같은데 큰 봉투 하나 가득됐어요~ 타임스퀘어 갈 때마다 꼭 방문할 계획입니다. 유럽식빵, 식사빵 좋아하시는 분이나 소시지빵 보다 바게트나 식빵이 좋다 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오월의 종 위치

영등포 타임스퀘어 게이트8로 나오면 바로 앞 건물입니다.

 

오월의종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map.kakao.com

오월의 종 영업시간

매일

10:30 am ~ 10:00 pm

댓글